2021년 초, 자체 브랜드로 런칭한 Gitgo가Version2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Gitgo v2의 핵심 업데이트 사항인 UIUX 조직도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Gitgo는 SMB를 비롯하여 Enterprise로 고객층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으로, 고객의 요구가 가장 큰 조직도의 UIUX개선에 집중하였습니다.
더불어 Gitgo 12개월 무상증정이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에 있습니다. 프로모션 관련 내용은 아래의 내용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Gitgo v2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9월 안으로 근태관리 및 그룹웨어도 새로운 UIUX로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자체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Gitgo에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 바랍니다.
우선 Gitgo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What is Gitgo l
Gitgo는 비대면 시대에 맞추어 화상회의, 메일, 메신저 등과 같은 비대면 업무는 물론, 전자결재와 그룹웨어, 근태관리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클라우드기반 재택근무 협업 솔루션입니다.
이 아래 모든 기능을 Gitgo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서비스구성ㅣ
Gitgo의 가장 기본 플랜입니다. 전자결재, 그룹웨어, 근태관리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웹 버전과 모바일 버전의 문서작업(워드, 엑셀, 파워포인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 Gitgo v2에는 무엇이 더 업데이트 되었을까요?
첫번째. 조직도
👉 Gitgo 브랜드 컬러를 매칭하고 보기 쉬운 모습으로 개선
👉 조직도 View는 기호에 맞게 카드형과 리스트형으로 확인 가능
조직도의 주요 기능은?
Teams(PC/Mobile)에서 임직원 정보 검색 가능하며, 조직도에서 임직원 클릭 후 일정 확인 및 메일 발송 그리고 메신저(개인 및 그룹채팅)가 가능합니다.
PC/Teams화면
Mobile 화면
두번째. 전자결재
👉 조직도와 마찬가지로 Gitgo 브랜드 컬러를 매칭하여 업데이트
👉 8월 내 bizplay와 연동된 전자결재로 확대 예정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Gitgo 프로모션'
Gitgo 프로모션은 Gitgo 도입 고객사 대상으로 2021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M365 Basic, Standard, Premium, E3, E5 구매 시
360만원 (100copy기준) 상당의 Gitgo 12개월 무상으로 증정해 드립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Gitgo 문의 및 소개자료 다운로드는 하단의 해당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 ‘비대면 협업 업무 Gitgo 하나면 가능?’ 웨비나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