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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exera InstallShield2021 변경사항 안내

*변경 사항은 무엇입니까?

InstallShield 및 InstallAnywhere는 2021년에 New Sales를 위한 순수 구독 모델로 이동합니다.

InstallShield는 2021년 9월 1일에 변경됩니다.

InstallAnywhere 올해 말(10월 또는 11월) 제품 에디션이 간소화되었습니다.

8월 6일까지 새로운 SKU 및 가격이 출시될 예정인 새로운 가격 책정이 제공됩니다.

기존 고객은 자격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갱신 슬립(30일)을 허용하면 새 라이선스는 구독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독해야 하는 이유

업계에서 선호하는 수익 창출 모델

구매자: 대규모 선행 투자보다는 지속적인 서비스 및 연간 지불. Capex에서 Opex로 전환

생산자/판매자: 지속적인 고객 관계 및 가치 제공 기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강력한 반복 수익 성장

고객을 최신 버전으로 유도하고 더 많은 성공과 혁신을 위해 설정하고 Revenera 및 Revenera의 채널 파트너를 위한 지속적인 ARR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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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 변경사항

* Premier를 위한 CLS(Cloud License Server) 도입으로 최종 고객의 로컬 라이선스 서버 관리 부담 해소

-로컬 License Server 모델은 에어갭 고객을 위한 예외적인 경우에만 판매됩니다.

* 포함된 독립 실행형 빌드의 수 증가 및 CLS가 아닌 동시 모델에서 표준으로 이전 버전에 대한 액세스를 통해 제품 가치 증대

*InstallShield Express가 더 이상 없습니다.

*InstallShield Professional의 이름을 InstallShield로 변경

*서브스크립션에는 지원이 포함되며, 이전 실버 지원과 동일한 한 가지 지원 레벨만 제공됩니다.

* SAB는 더 이상 별도 오퍼링으로 판매되지 않습니다. InstallShield 또는 InstallShield Premier와 함께만 번들링

-InstallShield – 번들 SAB가 2개로 증가

-InstallShield Premier NL – 이전과 동일 – 5SAB

-InstallShield Premier 동시 실행 – 사실상 무제한(99)

 

* Concurrent는 항상 CLS여야 합니다. 라이센스 서버 모델은 예외적인 경우에만 에어갭 고객에게 판매됩니다.

 

 

구독기간

기본적으로 Revenera는 자동 갱신을 통해 3년 구독을 제공합니다.

채널은 $25,000 미만의 거래에 대해 선불로 3년 계약을 제공합니다.


 

 

영업 Q&A

Q. 고객이 유지보수가 활성 상태인 기존 영구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지만 라이센스를 추가해야 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고객은 이제 필요한 추가 라이센스/사용자 수에 대해 3년 구독을 구입하게 됩니다.

 

Q. 유지보수 중단 고객을 위해 영구에서 서브스크립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경로가 있습니까?

A. 아니요. 고객이 가입하려면 3년 계약을 새로 구입해야 합니다. 향후에는 재량권이나 마케팅 및 영업 리더십에 따라 수동적인 고객 캠페인을 다시 활성화하기 위한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Q. 구독이 만료되면 어떻게 됩니까?

A. 구독이 만료되면 소프트웨어에 대한 액세스도 만료됩니다. 라이센스를 계속 사용하려면 구독을 갱신해야 합니다. 고객은 라이선스에 액세스할 수 없는 기간 동안 구독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30일 후에는 새로운 시작/종료 날짜를 가진 신규 구독 구매가 됩니다.

 

Q. 독립 실행형 빌드 또는 독립 실행형 빌드 팀 라이센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까?

A. 아니요. SAB InstallShield에만 번들로 제공되며 별도로 판매되지 않습니다.

 

Q. 노드 잠김 라이선스를 1개 구매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사용자는 몇 명입니까?

A. 단 1

 

Q. 유지보수가 유효한 영구 고객입니다. 나중에 유지보수를 갱신할 수 있습니까?

A. 예, 유지보수를 갱신할 수 있는 기간이 되면 갱신할 수 있습니다.

 

 

Sales Q&A – cont’d

Q. 기존 노드 잠금 영구 라이센스 고객은 IS 2021 릴리스 시 InstallShield 2021(Premier, Professional Express)을 제공받습니까?

A. 예, 새 버전으로 자동 채워집니다.

 

Q. 유지보수가 활성 상태인 기존 노드락 고객이 추가 라이센스가 필요한 경우 3년 구독을 판매하면 새 구독 기간이 기존 유지 관리 계획 만료 날짜와 동시에 만료되어야 합니까?

A. 아니요, 고객은 주문 처리 날짜의 시작/종료일이 포함된 3년 구독을 구매합니다.

 

Q. 고객이 3명의 사용자/기계/라이센스를 필요로 하는 경우 3년 구독에 대한 견적을 제시해야 합니까?

A. 네, 구독 중에도 노드 잠금 및 동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제품 버전, 라이센스 모델 및 사용자 수에 관계없이 "유지 관리"가 모든 구독에 포함됩니까?

A. 예, 서브스크립션은 향후 릴리스 및 기술 지원에 대한 액세스와 함께 라이센스에 대한 액세스를 의미합니다.

 

Q. InstallShield Premier에서만 동시 라이센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정답. Professional에는 동시 라이센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SAB는 별도로 판매되지 않지만 동시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구독 라이센스와 함께 "반환 정책"을 제공합니까?

A. 아니요, 현재와 마찬가지로 반품 정책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Q. 3년 구독료를 선불로 내야 하나요? 3년이 지나면 3년을 갱신해야 하나요?

A. 예, 3년간 선불(25KD 미만 주문)을 지불하고 향후 3년간 갱신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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