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지나 엔데믹 시대를 맞이하여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한
Gitgo 전자결재 양식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기존 양식에서 고객 분들의 요청을 기반으로 인사 / 일반 / 회계 카테고리에 업데이트 된 양식을
소개 드립니다📢
위 사진과 같이 기존 양식에 추가하여 총 30종의 양식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인사/일반/회계 카테고리에 사유서, 렌탈반납신청서, 교통비청구서의 3개의 양식을 예로 소개 드립니다!
📝인사 - 사유서
사유서의 양식은 파일 첨부란과 부서, 직위, 성명, 일시, 사유(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수 항목인 부서 / 직위 / 성명 / 일시는 해당 로그인 계정의 정보로 자동 입력되며 첨부 파일과 사유에
대하여 작성 후 기안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일반 - 렌탈반납신청서
추가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서식의 행 추가가 가능하며, 한 번에 빌리신 물품들의 내역의 신청서를 제출 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 - 교통비 청구서
외근 및 야근등 사용되는 교통비를 청구할 때 사용 될 교통비 청구서 양식입니다.
영수증과 같은 서류는 첨부 파일로 증빙 가능하시고 교통을 이용한 해당 차종과 키로 당 교통비 입력 및
저장된 표에 서식에 맞춰 내용 입력 해 주시면 간단한 교통비 청구서 기안 작성이 가능하십니다.
각 양식마다 고객들의 편의성을 최대화하며 복잡하지 않은 중요한 서식들만 추가 하였으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는 계속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고객들의 선호에 따른 양식 수정 기능인 커스터마이징 에디터 기능을 소개 드립니다😆
Gitgo 전자결재의 기본 에디터인 CK 에디터의 표 기능을 개선한 버전을 Gitgo에 반영했습니다.
◼️ 기존 ✔️ 개선 (more를 눌러 기존 방법으로 추가도 가능)
지속적인 Gitgo의 업데이트를 통하여 당사의 비지니스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오며,
더욱 더 진화하고 나아가는 솔루션 Gitgo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