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Teams와 연동되는 비대면 솔루션 Gitgo, 모든 것을 파헤쳐봅시다!
What is Gitgo l Gitgo(깃고)가 뭔가요?
Gitgo는 Microsoft Teams와 연동되어 그룹웨어/전자결재/조직도/근태관리/게시판 등의 비대면에 필요한 서비스, 기능 제공하는 최적의 비대면 솔루션 입니다.
Gitgo의 가장 큰 장점은 Microsoft Teams와 연동되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Teams 안에서 비대면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Teams가 없으면 사용이 안되는건가요?
Teams가 없어도 웹버전이 있기 때문에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구성ㅣ
Gitgo의 가장 기본 플랜입니다. 전자결재, 그룹웨어, 근태관리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웹 버전과 모바일 버전의 문서작업(워드, 엑셀, 파워포인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장점 l 비대면에 필요한 솔루션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든 어떤 상황에서도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존 분산되어있는 메일, 전자결재서비스, 화상회의, 메신저, 협업문서 등을 통합하여 사용자 편의를 높였습니다.
[기능소개]
그룹웨어 l Gitgo에서 제공하는 전자결재/근태관리/조직도/게시판 등 기능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 Gitgo 각 기능의 overview 제공
- 전자결재/근태관리/조직도/게시판 등 - 전사공지 등으로 활용 가능한 게시판 기능
전자결재 l 각종 기안, 연차사용 등 다양한 결재 프로세스와 양식추가로 맞춤형 관리 기능을 제공하며, 조직도와 연동하여 쉽게 결재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조직도와 연계된 결재선 지정 및 메일을 통한 실시간 결재 알림 기능을 제공 합니다.
- 각종 기안, 연차사용 등 다양한 결재 프로세스와 양식추가로 맞춤형 관리 기능 제공
- 조직도 연동된 결재프로세스, 커스텀 서명란 제공
- 경비지출-비즈플레이(ERP) 연동 제공
근태관리 l 유연근무제, IP 관리, 인사 관리 원격지 및 재택 근무의 경우에는 출퇴근 기록관리 및 접속 IP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각종 휴가 및 출장 등 인사기록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 주 52시간 대응 개인 근태관리 제공
- 출퇴근/근로유형별 템플릿/연차/근태일정(외근, 시간외근무 등) 제공 및
관리자가 설정한 연차 종류에 따라 연차 신청 가능
- 부서별 근태관리
- 부서원 연차/업무 조회
조직도 l Microsoft 365과 계정 연동으로 Teams, PC(웹), Mobile에서 조직 검색과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Outlook과 Teams 연동되어 임직원의 일정 확인, 메일 보내기, 메신저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 임직원 색인 기능 Teams(PC/Mobile)
- 임직원 개인, 그룹 간 협업 기능
- 일정 확인 / 메일 보내기 / 메신저(개인 및 그룹채팅) 가능
GitgoBot l Gitgo에서 제공하는 전자결재/근태관리/조직도/게시판에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Gitgo 각 기능의 알림 제공
- 전자결재/근태관리/조직도/게시판 등
- Teams 메신저, 이메일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