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go의 공식 블로그

[사용안내] 공휴일지정 안내

작성자: S.Pin Gitgo | 2024. 9. 23 오전 6:50:00

안녕하세요.

에쓰핀테크놀로지 입니다.

 

 

10월 1일 군군의 날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었습니다!

쉴 수 있는 날이 하루 더 늘었는데요!

 

Gitgo에서 공휴일 관리에서 임시공휴일 지정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고
연차도 세이브하실 수 있게 가이드 드립니다!

  • 공휴일 관리 (관리자 설정)

    Gitgo 관리자페이지에서 [환경설정] - [공휴일 관리] 에서 공휴일을 확인할 수 있고,
    10월 1일 국군의날과 같은 임시공휴일이 발생했을 때 공휴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ㄱ – 공휴일 관리 연도
    • ㄴ – 공휴일 관리
      – 휴일추가
      – 휴일복사 : 기존 데이터를 복사합니다. 복사될 년도에 중첩되는 휴일이 있는 경우 복사되지 않습니다.
      – 일괄삭제 : 선택된 휴일을 삭제합니다.
    • ㄷ – 휴일 목록 : 휴일의 정보를 관리합니다.

     

  • [휴일추가]를 선택하고, 휴일 여부를 체크하여 새로운 휴일에 대해 설정합니다. 



    ▶ 주의사항
         지정된 공휴일에는 사전에 특근신청을 하여 승인이 되지 않는 한,
         근로자의 근무시간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에쓰핀테크놀로지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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