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hero-desktop

Microsoft Business

더 쉽고 성공적인 클라우드의 시작,
SCK CLOUD가 함께합니다.

전체 게시물

Azure 마이그레이션 및 CloudAscent 를 통한 비즈니스 성장

 

azure-3

Cloud Ascent를 통해 기존 고객에게 Azure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Azure 마이그레이션 기술 구축을 시작하세요!👈

 

 

Azure는 Windows Server와 SQL Server에 가장 적합한 클라우드입니다.

워크로드를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하든, 고객이 데이터 및 분석에 새로운 인사이트를 확보하도록 돕는 또는 AI, IoT 및 혼합 현실로 새로운 시나리오를 테스트하든 관계없이 Azure는 플랫폼, 도구 및 리소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클라우드를 통해 최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함과 동시에 비즈니스를 위한 새롭고 반복적인 수익 흐름을 창출합니다.

 

고객이 Azure로 전환하도록 지원하면 클라우드 기반 IaaS(서비스로서의 인프라)기술을 도입하여 고객이 혁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완전 관리형 PaaS(서비스로서의 플랫폼) 서비스를 현대화하여 혁신을 위한 추가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Azure마이그레이션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첫째. 매일 6조 5,000억 개의 위협 신호를 분석하여 탁월한 보안을 확보합니다.

둘째. 내장형 하이브리드를 활용합니다. Azure에서 하이브리드를 통해 300만 개 이상의 Windows Server 노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셋째. 기존 서버 라이선스에 Azure Hybrid Benefit 적용 시 40% 이상 절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Azure로 전환할 수 있도록 Azure 마이그레이션 기술 구축을 시작하세요 !!

 

기존 고객와의 영업 기회 찾기

Azure 마이그레이션 기술을 사용하면 마이그레이션할 준비가 된 것으로 식별된 고객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Cloud Ascent는 머신 러닝 기술과 수백 개의 데이터 소스를 사용하여 새로운 기회를 강조 표시하고 파트너 센터에서 매월 20일 새로운 고객 성향 보고서를 생성해줍니다.

 

CloudAscnet는 4개의 클러스터로 분류하여 구매할 준비가 된 고객을 알려줍니다. 즉각적인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지금 시작하기'와 '평가'클러스터에 먼저 집중하세요 !

 

 

관련 게시물

Microsoft Azure Seller를 위한 필수 용어 정리📝

안녕하세요, 에쓰핀테크놀로지입니다.

Azure 개발자에게 물어보았습니다. (Feat.S.Pin Talk)

S.Pin Talk 개발자에게 물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