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go 공지사항 & 자료실

All 공지사항 What'sNew Gitgo 사용법 자료실

[공지] 2024년 1분기 Gitgo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에쓰핀테크놀로지 입니다.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올 해는 '청룡의 해🐉'인 갑진(甲辰)년이라 하는데요- 그래서 2024년 첫 Gitgo 게시글로 Gitgo의 2024년 파릇파릇하고 신선한 업데이트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그럼 2024년 1분기 Gitgo 업데이트 항목을 미리 만나보세요!! 😀 Gitgo 헬프데스크 OPEN! - 24년 1월 중 Gitgo의 사용의 모든 것!!! 처음 시작하는 방법, 각 기능별 사용법, FAQ, 문의하기 연결 등 Gitgo를 더 쉽게 더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게 헬프데스크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Gitgo 실험실 기능 OPEN! - 24년 1월 10일 고객분들께서 사용하시기 편하시도록, Gitgo에서 beta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beta 서비스를 Gitgo 실험실 기능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Gitgo 실험실 기능은 각 회사의 Gitgo 관리자가 일괄 적용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On/Off로 beta 기능을 체험해보세요! 👉 1월 10일 이후로는 실제 아래 이미지와 같이 적용이 된 것을 보실 수있습니다! Gitgo 메인화면 업데이트: 우리 Gitgo 메인이 달라졌어요! - 24년 2월말 아웃룩 일정을 Gitgo에서도 확인하세요! 24년 2월부터는 Gitgo 메인화면에 아웃룩과 연동된 일정을 보실 수 있게 됩니다! 엇 우리 회사는 아웃룩 안쓰는데? 출퇴근 버튼이 필요없으신 경우, 아웃룩을 사용하고 싶지 않으시고 기존 주 52시간 근태일정을 계속 보시고 싶으실 경우 관리자 페이지에서 선택하여 반영 가능하오니 안심해주세요- 음? 주 52시간 그래프가 안보이는데 주52시간 그래프는 그럼 어디서 볼 수 있죠? 52시간그래프는 [근태]-[근태관리]메인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어요! 이상 에쓰핀테크놀로지의 24년 1분기 업데이트 였습니다! Gitgo는 고객분들께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게 발전하겠습니다! 🙇

[What's New] 기안 인장박스 사이즈 조정으로 기안정보를 한눈에! 기안내용을 바로! 볼수있어요!

안녕하세요. 에쓰핀테크놀로지 입니다. Gitgo 전자결재가 고객분들께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포인트는 아마도 인장박스의 유무가 아닐까싶습니다. Gitgo에서 제공하는 인장박스는 많은 정보를 담고 있는데요! 결재 상신일을 시작하여, 결재자명&직급 정보, 각결재자의 결재한 날짜와 결재자의 결재 조건(기안, 검토, 승인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돌아오는 10월 11일 정규 업데이트 & 서비스점검에서는 인장박스의 정보가 보다 한눈에 보일 수 있도록 인장박스의 사이즈를 조정했습니다~! 인장박스 조정으로 결재정보를 보다 더 한눈에 볼 수 있게 되었으며, 문서번호나 기안부서명도 더욱 길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기존에는 긴 문서번호의 경우 ...으로 생략되어 보였던 부분을 긴 문서번호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수정했습니다) 인장박스 사이즈 조정 외에 상단 기안정보 높이도 같이 조정되었는데요. 상단 기안정보 높이를 줄여서 본문내용을 쉽게 볼 수 있게 개선했습니다! [PC화면 인장박스 사이즈 조정 Before & After] - Before - After [PC화면 인장박스 사이즈 조정 Before & After] - 왼쪽 Before / 오른쪽 After 에쓰핀테크놀로지는 고객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P.S 다음 What's New & Tip 게시글로 인장 또는 사인이미지 등록을 소개해드릴게요! Coming soon!
leftBtn leftBtn